안녕하세요 유빈이, 유라 어머님!
처리상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7-29 18:28 조회19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영국 캠프 인솔교사 홍수진입니다.
네, 저희가 보통 현지시간으로 토요일 오후쯤에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일요일은 외부로 나가는 액티비티가 아침부터 저녁까지 있다보니 통화할 수 있는 시간이 잘 조정이 안되는 점이 있더라구요ㅠㅠ 이번주는 그리니치 천문대로 활동을 나가는데요, 영국 현지 시간으로 일요일 7시정도에 대표번호로 적어주신 아버님께 전화를 드려도 될까요??
우리 유빈이와 유라는 캠프를 함께 온 초등학교 6학년 아이와 3인실을 쓰고 있습니다. 영국에 도착한지 4일째 되는 아침인데요, 초기에는 유빈이와 유라가 부모님이 보고싶어 집에 가고 싶다고 울기도 했었습니다ㅠㅠ 그래도 잘 다독이며 함께온 언니, 친구들과 함께 잘 생활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잘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머니, 유빈이가 메고 온 백팩 자크가 첫 날 고장나서 가방을 쓰지못할 것 같다고 말을 해줘서 봤더니 저희가 고칠 수는 없는 상태더라구요ㅠㅠ 가져온 다른 가방이 없다고 해서 일단 제가 시내에 나가서 같은 브랜드로 에코백 비싸지 않은 것으로 구매를 해서 지금 잘 쓰고 있구요, 혹시 유빈이와 통화를 하실 때 백팩을 한 개 더 구입을 하라고 말씀하시면 제가 빠른 시일 내에 다운타운으로 나가 구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차가 있고 아이들과 함께 바쁘게 지내다보니 전화를 주셨는데 확인을 잘 못할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우체통은 시간에 상관없이 확인이 가능하니 언제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