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미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미국

캠프다이어리 미국

[0107] 사립스쿨링 다이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1 작성일09-01-07 12:09 조회1,013회

본문

안녕하세요. 미국캠프 인솔교사 입니다.

오랜 비행시간에도 불구하고 모두 밝은 모습으로 LA에 도착하였습니다.
베이징에서 출발 시간이 예정보다 20여분 늦어지는 바람에, LA 도착 예정시간이었던 4시30분보다 약간 늦게 도착하여 입국 수속을 받고 공항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곤 대기하고 있던 스쿨버스를 타고 Trinity Christian School 로 향했습니다.
공항에서 학교로 향하는 길에 교통 체증이 심하여 약 한시간 반이 걸려서야 학교에 도착하였습니다.
스쿨버스 안에서도 바깥 구경을 하고, 서로서로 통성명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늦은 시간에 학교에 도착하였지만, 모두들 기다리고 있던 홈스테이 부모님들의 박수를 받으며 버스에서 내렸습니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빨리 우리 아이들을 쉬게 하려고 홈스테이 가족들과 단체 사진을 한장 얼른 찍고 다들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내일 아침 일찍(학교에 따라 등교 시간이 약간 다르나 대체로 7시50분까지 등교해야 한다고 합니다.)
등교해야하기 때문에 모두들 짐정리를 하고, 홈스테이 가족들과 늦은 저녁을 먹은 후 잠자리에 들었을거 같습니다. 
모두들 홈스테이 가족들을 만나자 얼굴에 환한 미소를 띄며 반갑게 인사하던데,
그 첫날밤 이야기가 저도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

자세한 아이들의 소식들은 내일 학교에서, 오후 activity 에서 만나 이야기를 듣고 전해드리겠습니다.

내일은 오후2시50분까지 학교 수업을 받은 후, Science Center 로 field trip을 나갑니다.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맞는 첫날, 모두가 씩씩하게 학교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