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미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미국

캠프다이어리 미국

[080807] 위스콘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8-08-07 21:48 조회1,074회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마지막주가 되니까 수업이 더 재미있어 졌다면서 미술과 댄스 수업 모두를 즐거워 하네요~

하루하루 시간 가는 것이 아쉬운지 이제는 더 열심히 하고 더 열심히 친구들과 어울리는 듯 합니다~



오늘 미술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했던 실감기(자수)와 손수건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모두들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하고 뿌듯해하는 표정이였습니다. 

댄스시간에는 점점 더 어려운 난이도의 춤동작을 배우는데 곧잘 따라하기도 하고 헤매기도 했답니다~



캠프 수업 후에는 짐정리를 하였습니다. 방정리도 하고 스스로 짐도 챙겼답니다~

ESL수업을 마치고 나서는 캠퍼스 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였습니다. 

다들 물장구도 치고 서로에게 물도 끼얹으면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그리고는 숙소에 돌아와 다들 곤히 잠들었답니다~ 



한국에 돌아갈 날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네요.

저희는 한국시각으로 8월 11일 월요일 오전 4시 50분에 인천 공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입국 수속 절차를 밟고 짐을 찾는 과정에서 시간이 조금 더 지연될 예정이오니 

부모님들께서는 아침 5시 30분까지 공항에 나와주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아이들의 pick up 여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몇몇 친구들은 알고 있지만 그래도 확인하는 차원에서 다시 한번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토요일로 예정되어있는 시카고 투어 일정을 알려드릴께요~ 참고하세요!



6:30  Pick up at UWO Campus



6:40  Have breakfast on coach



10:30-12:00p Sears Tower



12:15-1:00p Uno's Pizza ( Deep Dish Chicago Pizza)



1:30-4:30p Shedd Aquarium ( 2:00p Wild Reef Exhibit / 3:00p Oceanarium)



4:45-5:45p Dinner at Bubba Gump at Navy Pier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서 톰행크스가 식사한 곳)



6:00-7:00p Shoreline Architecture Cruise (다운타운 스카이라인을 크루즈로 관광)



7:00-8:30p Shop and enjoy the sights at Navy Pier (놀이공원)



8:30p Depart for O'Hare Airport  



제가 이날도 여전히 아이들 사진을 찍지만 투어가 끝나고 곧바로 공항으로 가기 때문에 사정상 사진을 올릴 수 없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내일이 마지막 수업이네요~ 끝까지 최선을 다해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내일 마지막 소식 들고 찾아 뵙겠습니다. ^-^

댓글목록

선우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마지막까지 소식 전해주시고 궁금한 일정도 알려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그동안 너무 애쓰셧구요 선생님덕분에 안 전하고 즐러운 캠프가 된것 같아요.. 선생님도 건강 챙기시고 다들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세요..선우는 아빠가 공항 으로 나가실 거예요.

수현아빠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선생님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한국에 도착하면 그때 반갑게 뵐게요. 수현이는 저와 수현이 엄마가, 예진이는 엄 마가 공항에 나갈 겁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공항에서 뵐게요.

로마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장선생님! 공항에서도 너무나 좋은 첫인상을 가지고 있는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 다. ACME캠프 많이 홍보할꺼거요. 돌아오는 시간까지 안전하게 돌라오길 기도드리겠습니다. 로마는 11일 아침 대 한항공 첫비행기 7:30분 김포발 여수도착행을 예약해 놓았습니다. 수고스럽지만 마지막 지방행까지 안전하게 부 탁드리겠습니다. 화이팅!

원진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네. 원진이 공항에서 픽업하겠습니다. 선생님 한달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드려요. 아이들이 캠프가 끝나서 너무 서운해하는 것은 아닌지... 돌아오는 날까지 아이들과 모두 건강하세요.

호정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을겁니다....4주동안 수고 하셨습니다.....월욜에 뵙죠....

명이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여러 선생님들 !!! 고생 많으셨습니다. 마지막까지 건강하고, 즐거운 캠프가 되었으면 합니다. 명이와 지원이는 삼성동 도심 공항터미널(직행)로 가는 공항버스를 태워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1층 4번 Gateway에서 타면 됩니다. 명이와 지원이 엄마가 도심 공항터미널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명이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선생님. 명이에게 집으로 전화 해달라고 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예진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선생님..예진이가 무사히 잘 끝마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거 넘 감사드리구요.. 예진이가 영어가 아니라 마음이 많이 성숙해서 올거 같아 기쁩니다. 빨리 예진이가 보고 싶네요..^^ 그럼 월욜날 새벽에 뵐게요~

영하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그동안 너무 감사드리구요 영하 아침에 데리러 인천공항으로 가겠습니다. 공항에서 뵙고 인사드릴게요.

재훈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후니엄마 후니 데릴러 월욜 새벽에 인천공항으로 뜹니다..그때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