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30117]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4 인솔교사 김수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3-01-17 22:54 조회485회

본문

안녕하세요 G04 지원, 허윤지, 서수연, 홍수연, 최지율, 김소윤, 김리원, 백소희, 최형인 인솔교사 김수원입니다.

 

맑은 하늘이 인사해 주는 아침입니다. 오늘 아침은 미역국, , 소시지 야채볶음, 김치, 토스트, 초코 버터 잼, 계란 스크램블이었습니다. 어젯밤에 다 함께 간식 시간을 가졌던 아이들에게 미역국을 먹게 하니 개운한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시간표의 이튿날입니다. 아직 두 번째지만 아이들은 새로운 친구를 사귄 것 같아 보였고 이제는 익숙해진 새로운 교실로 이동합니다. 새 친구들과 함께 CIP 수업, 영어일기/스포츠 시간을 즐기는 아이들이 보니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오늘 CIP 시간은 노래를 따라 부는 것과 그 노래 가사에 대한 소품을 만드는 시간이었습니다. 영화 OST, 팝송과 같이 아이들이 좋아할 법한 노래를 따라 불렀습니다. 그리고 가사와 관련된 소품을 만들었습니다. 노래들이 흥미를 끌 법한 주제라 CIP 시간을 잘 진행한 것 같습니다.

 

오늘 영어일기/스포츠 시간은 탁구를 진행했습니다. 윤지와 수연이는 신나게 탁구를 치며 CIP 시간을 보냈습니다. 몇몇 친구들은 단어를 외우거나 수학 숙제를 하는 등 자습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점심은 파스타, 스프, 생선까스가 나왔습니다. 아이들은 식당 밥이 입맛에 잘 맞는지 일주일째 밥을 더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활기찬 모습으로 잘 먹는 아이들을 보니 저까지 배가 불렀습니다.

 

오후 수업까지 마친 아이들은 수학 수업, 자습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오늘은 윤지를 제외한 중학교 1학년 아이들이 수학 수업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수학 수업까지 무사히 마치고 저녁을 먹은 뒤 아이들은 단어 시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러고 내일 있을 액티비티를 위해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내일은 아이스 링크장에 가는 날입니다. 패러다임 몰에서 아이스링크도 타고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잘 인솔하겠습니다.

 

* 내일(1/18 수요일)은 액티비티를 다녀와서 학부모님과 통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는 학생별 개인 코멘트입니다. 

 

지원 : 오늘 원이는 탁구도 치고 다른 친구들이 치는 것을 구경하기도 했습니다. CIP 시간에는 연극에 사용할 소품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열심히 색칠하는 모습이 참 귀여웠습니다. 밥도 잘 먹고 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허윤지 : 윤지는 저번 액티비티 마리나 베이에서 간식과 선물을 사서 기쁜 표정으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또한 오늘은 같은 반이 된 수연이와 함께 스포츠 시간에 탁구를 쳤습니다. 둘이 함께 탁구 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서수연 : 수연이는 오늘 CIP 시간에 노래 가사를 따라 읽고 직업을 고른 뒤 그 직업과 관련된 그리기를 했습니다. 아직 반이 바뀐지 얼마 안 되어 적응 중이지만 저번에도 새로운 친구를 금방 사귄 것을 보면 이번에도 잘 적응할 것 같습니다.

 

홍수연 : 수연이는 윤지와 함께 같은 반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스포츠 시간에 신나게 탁구를 즐겼습니다. CIP 시간에는 연극 소품 중 하나인 가면을 만들었습니다.

 

최지율 : 지율이는 오늘 스포츠 시간에 탁구 대신 수학 숙제와 영어 단어를 암기하였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지율이의 얼굴을 보면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지율이는 요새 밥이 입에 잘 맞는지 친구들과 함께 항상 더 받습니다. 잘 먹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김소윤 : 소윤이도 스포츠 시간에 탁구 대신 수학 숙제를 하였습니다. 소윤이는 수학 시간을 좋아하고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CIP 시간에는 연극에 쓸 소품을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리원 : 리원이도 탁구 대신 수학 숙제 및 단어 암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리원이는 오늘 CIP를 소희와 함께 하였습니다. 팀 이름이 Three Birds라서 소품으로 새를 만들었습니다. 다 만들고 자랑하는 모습이 참 귀여웠습니다.

 

백소희 : 소희도 탁구 대신 수학 숙제 및 단어 암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리원이와 함께 CIP 때 새를 만들었습니다. 소희는 요새 3끼 중 2끼를 2번씩 먹고 있습니다. 음식이 입에 잘 맞는 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최형인 : 형인이는 오늘 반 친구들과 함께 탁구를 하였습니다. 탁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귀여웠습니다. 형인이가 CIP 때 배운 노래에 수달이 나왔는데 그 수달을 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