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802]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4 인솔교사 변수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8-02 22:59 조회893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4 길연서 김가원 심아진 안주언 여유림 원혜림 조유진 주해인 한유민 인솔교사 변수현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아침은 오늘도 맑고 햇빛이 쨍쨍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영어 캠프를 와서 수업을 시작하고 하루도 빠짐없이 맑고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처럼 맑고 예쁜 하늘은 보며 저는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평소처럼 아이들을 깨우고 아침식사를 하러 출발했습니다. 오늘 아침 중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너겟이었습니다. 너겟과 다른 반찬들과 맛있게 밥을 먹고 우리 모두 일 교시 수업을 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반이 바뀌고 두 번째 수업이라 우리 아이들이 반을 잘 찾아갔는지 지켜보니 역시 잘 찾아가서 열심히 수업을 듣고 있었습니다.
CIP 수업에서는 저스트 댄스와 노래를 했습니다. 아이들은 수업을 하고 춤을 추며 원어민 선생님과 생활 영어를 사용하며 영어 실력을 늘리고 있었습니다. 춤도 잘 추는 우리 아이들 정말 기특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오늘 CIP에서 어떤 춤을 췄는지 알려주며 환하게 웃고 있었습니다. 환하게 웃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항상 웃는 얼굴로 밝고 신나게 캠프 생활할 수 있도록 신경 쓰겠습니다.
하루에 25개씩 단어를 외우는 우리 아이들 5개 초과하면 재시험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날이 갈수록 단어 외우는 속도가 늘고 틀리는 개수가 적어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성장해 가는 것 같아 너무 뿌듯하고 기쁩니다. 오늘은 단어를 모두 빨리 외워 일찍 올라가서 씻고 잘 준비를 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영어를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옆에서 격려해주고 응원해주는 인솔교사가 되겠습니다.
내일은 액티비티 암벽등반을 하러 가는 날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암벽등반을 해 본 친구도 있고 안 해본 친구도 있다고 했습니다. 안 해본 친구들은 내일 처음 해서 설렌다고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내일도 열심히 놀고 안전하게 즐기다 올 수 있도록 옆에서 신경 쓰겠습니다. 잘 웃는 우리 아이들 내일도 신나게 놀고 평소처럼 안전하고 행복하게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자 얘들아 ! 내일도 파이팅
오늘의 개별코멘트는 자신의 단점입니다.
길연서 – 연서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잠을 늦게 자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기관리를 소홀하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캠프에 와서는 일찍 자고 자기관리를 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김가원 – 가원이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많이 우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앞으로는 울지 않으려고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심아진 – 아진이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편식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내일 부터는 편식하는 야채를 조금 먹어보기로 약속했습니다.
안주언 – 주언이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늦게 자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캠프에 와서는 일찍 자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여유림 – 유림이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편식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가지를 싫어하지만 조금씩 먹어 보려고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원혜림 – 혜림이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말을 너무 빨리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엄마랑 약속한 대로 말을 천천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조유진 – 유진이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귀찮은 것을 열심히 하지 않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앞으로는 귀찮아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주해인 – 해인이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영어로 잘 못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영어캠프를 영어를 조금 더 열심히 공부하고 잘하려고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한유민 – 유민이가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은 장난을 많이 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앞으로는 장난을 조금 줄이려고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댓글목록
안주언님의 댓글
회원명: 안주언(ydonggly) 작성일
주언이 늦게자는 습관 고쳐서 오겠네요..좋아랑~~~^^
즐거운 하루 진짜 액티비티한 하루 보내겠어요.. 또 최고의 하루였다고 하겠네요^^
조유진님의 댓글
회원명: 조유진(naplat) 작성일ㅋ 유진이도 귀찮은거 열심히 하는 어린이가 되서 오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