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30]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 캠프 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31 00:21 조회1,20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G1_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화창한 날씨와 함께 아이들을 하루를 시작합니다.왠지 모르게 오늘만큼은 항상 웃고 있고,또 많이 가까워 졌기 때문에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아침 식사를 합니다.그렇게 즐겁게 아침 식사를 끝낸 후에 샤워 후 상쾌하게 수업 장소로 향합니다.오늘이 마지막 수업이라서 그런지 활기가 넘칩니다.원어민 선생님들도 오늘만큼은 더 재미있는 주제로 수업을 진행하며 분위기를 더욱더 밝게 만들었습니다.쉬는 시간에 남은 용돈으로 매점도 가서 아이스크림도 먹으며 더위도 식히고 과자도 먹으며 심심한 입을 달래줍니다.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귀국날이 다가 올 수록 빨리 지나갑니다.점심 식사 시간도 다 먹은 후에 해맑게 웃으며 먹고 싶은 음식을 더 달라고 하는 아이들입니다.식사 후에 이어진 정규 수업도 열심히 듣고 중간 중간 영어 일기 작성 및 자습 시간을 가졌습니다.자습 시간에 꼭 영어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하고 싶은,또는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고 따로 교재를 챙겨오는 아이들입니다.어느덧 저녁 식사 시간입니다.저녁 식사 후에는 평소처럼 수학 수업 및 자습 시간을 가졌습니다.오늘이 마지막 수학 수업인 만큼 수학 선생님들의 열정도 엄청났습니다.수학 선생님들의 제량에 따라 나중에 과자,아이스크림 등 간단한 간식 거리를 사주기도 하였습니다.후에 올라와서 영어 단어 시험을 본 후에 얼마 남지 않은 장기 자랑 준비에 한창입니다.어제 말씀드렸다시피 4101호는 '달인쇼'라고 해서 무통의 사나이, 고통을 못느끼는 것을 컨셉으로 차력쇼비슷하게 진행을 하기로 아이들끼리 정하였습니다.그래서 구렛나룻잡아당기기,고무줄 늘렸다 떼기 ,얼굴로 렙 뚫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할 예정입니다.무대의 반응은 아이들에게 달려있기 때문에 저도 걱정하면서도 기대도 됩니다.그렇게 취침 시간까지 즐겁게 연습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하루 아이들의 코멘트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귀국날을 위해 이번엔 아이들이 '부모님들에게 코멘트,하고 싶은 말을 하기'를 주제로 정하였습니다.
#윤준배:안녕하십니까.저는 아들 윤준배입니다.엄마 아빠 너무 보고 싶어요.어차피 토요일에 볼꺼지만요..동생한테 생일 축하 한다고 전해주세요.많이 보고 싶고 토요일에 보면 꼭!
맛있는거 많이 사주세요 사랑해요 엄마 아빠♥
#신기붕:아빠,엄마 조금 있으면 한국 간다!그러니까 고기랑 치킨이랑 맛있는거 많이 사줘!!1그리고 옛날처럼 게임만 안하고 공부도 할께!그리고 내가 형보다 공부도 열심히 하고 시험도 더 잘보면 내가 사달라는거 사줘 그럼 이만 !
#김지성:엄마 아빠~이제 한국 갈 날이 멀지 않았네요...!어느덧 4일밖에!!6주 캠프로 왔는데 벌써 4일이라니 너무 설레네요.이제 한국 가면 저랑 도연이 맛있는거 많이 사주세요.재미있는 것도 많이 하고 싶어요.4일 후에 뵈요
#정민제:엄마,아빠 저 민제에요.저 한국으로 돌아가면 엄마,아빠,형,나하고 같이 고기집가요 꼭!집에서가면 누워서 쉬고 컴퓨터 게임도 할 수 있겠다.하지만 우리 형이 많이 보고 싶어요.형하고도 통화하고 싶었지만 못해서 너무 아쉽다.형의 달라진 고1모습이 너무 보고 싶고 물론 부모님의 바뀐 모습도 보고 싶어요.
#민서준:엄마,아빠 6주동안 많이 못봤네...한국 가서 보자!나 너무너무 가족들이 보고 싶어.민수는 잘있지?가서 할머니랑 민수랑 놀아야지~엄마 아빠랑도 놀고!아 그리고 나 여기와서 많이 배우고 있어
엄마,아빠꺼 기념품도 샀어 그럼 2월3일에 환한 얼굴로 보자.그럼 빠이~!
#이주오:아빠,할머니,할아버지!너무 그립고 서울 가고 싶어요...!이틀뒤면 만나겠지만요.나중에 아빠랑 싱가포르 가고 싶어요.저 검도 4일로 줄여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저 영어 실력이 좀 늘었으니까 한국 가서도 영어,수학 열심히 해볼게요.그래서 그런데 컴퓨터 좀 고쳐주세요!!아빠 사랑해요
#김건휘:안녕하세요.엄마 막내 건휘에요.벌써 엄마랑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았았어요.온지 정말 엊그제 갔은데요.엄마 저 없이 형이랑만 지내니까 심심하고 힘드시죠?이제 곧 있으면 한국에 가니까 앞으로 모든 일이 다 잘될꺼에요.한국에서 봐요!
#최민서:엄마,아빠 너무 보고 싶어!그리고 미안......엄마,아빠 선물을 못샀거든..나중에 꼭 살께 영어 단어도 열심히 외웠고 한국 가서도 열심히 할께 나중에 가족 여행으로 오자!한국에서 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