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13]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이지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13 21:23 조회893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5 김민지, 김효은, 나윤선, 신지연, 이대희, 이세연, 전서현, 조희원 인솔교사 이지현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는 비가 조금오고 날씨도 선선하여 습하지 않아 좋은 날씨였습니다. 오늘 아침은 어느 때와 다르게 시리얼과 토스트 등 새로운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침에 입맛이 없을 아이들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메뉴는 아이들 역시 맛있게 잘 먹었고, 저녁시간을 기다리면서도 계속해서 아침이 너무 맛있었다는 말을 반복하기도 했습니다.
CIP시간에 아이들은 연극에 필요한 물품을 제작하기도 하고, 노래와 율동연습을 했습니다.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는데 정말 그 모습이 어찌나 예쁘던지...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실 부모님들께서 보셨으면 더욱 입가에 웃음이 떠나질 않으셨을 것 같아요. 팝송이여서 따라 부르기도 힘들었을 텐데 추임새도 빼놓지 않고 다 부르며 율동까지 해내는 모습이 어찌나 대단해보이던지!
내일은 벌써 세 번째 액티비티를 나가는 날입니다. 매일 정규수업을 듣던 아이들에게 내일은 정말 기대되고 설레는 시간일 텐데요! 신나게 놀기 위해선 그만큼 체력을 비축해야하기에 오늘 아이들은 일찍 단어시험을 보고 잠에 들었습니다. 내일 가게 될 사이언스에서는 어떤 새로운 경험을 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의 개별 코멘트는 아이들의 장래희망에 대한 이야기로 작성해보았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