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08]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주광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09 04:06 조회972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주광진 입니다. 2018년 1월 8일 정규수업이 시작 된 날 입니다. 수업은 Test를 통해서 본 성적대로 아이들에 Level 에 맞는 분반에 배정되었습니다. 1교시 부터 6교시 까지 정규수업이 이루어 지며 1교시 부터 3교시는 오전, 4교시 부터 6교시는 오후에 진행이 됩니다. 첫 수업이 진행돼 아이들이 어떻게 느꼈을지 궁금해 수업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와 아이들에게 물어봤습니다. 다들 수업도 재밌어하고 부담을 느끼는 친구들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에게 수업에 관련해 지속적으로 물어보며 필요한 사항이 있는지 잘 파악해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녁을 먹은 이후에는 수학수업이 진행이 됩니다. 수업은 가져온 수학교재를 통해서 학년별로 나눠져서 진행이 됩니다. 수업은 월수금 반 / 화목토 반으로 진행이 됩니다. 수업이 없는 친구들은 그 시간에 자습실에 모여 자습시간을 가집니다. 정규수업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와서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단어시험을 봤습니다. 단어시험은 수업시간과 자습시간에 공부한 단어들로 날짜별로 분류되어있는 단어로 시험을 봅니다. 첫 수업이 진행 되었슴에도 불구하고 재시험을 보는 인원없이 전원 통과했습니다.
수업이 끝나 집에서 노는 아이들에 모습에는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마트에서 사온 코코넛을 까먹었습니다. 다같이 옹기종기 둘러싸 잘 안까지는 코코넛을 담합해서 까는 모습을 보고 우리 아이들이 담합심 좋게 잘 지내고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더군다나 작은 코코넛에서 나온 코코넛물을 컵에 따라 나눠마시며 선생님도 드셔보시라는 아이들에 말에 작은 감동을 느끼는 날이었습니다.
내일도 오늘과 동일하게 수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힘들어 하지않게 옆에서 부모님같은 선생님으로서 잘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학생별 코멘트는 아이들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 드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