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17]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유민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8-17 23:00 조회1,327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2017 애크미 싱말캠프 권나영, 백승연, 이하은, 윤서연, 이현주, 김민재, 고지원, 권나혜, 박나원, 김지호, 정희영을 담당하는 2번 빌라 인솔교사 유민지입니다.
오늘은 정규수업 날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아침식사를 마치고 첫 교시 수업을 들었습니다.
다른 반 아이들은 수업을 듣기 싫어서 몰래 빠지는 경우도 있는데 우리 빌라 아이들은 단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어서 정말 대견합니다.
그렇게 정규수업을 끝마치고 빌라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곧 헤어진다는 것을 알기에 모두 함께 둘러앉아서 이야기를 하고 장난을 치며 함께 있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수업을 끝난 후 자습하는 시간을 가지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난 후 오늘 떠나는 4주 캠프 친구들을 배웅해주고 들어와 단어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오늘도 단어시험을 치고 틀린 것을 공부하면서 저녁시간을 보냈습니다.
단어 시험을 친 후에는 영어일기를 썼고 자기 전까지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고 노래를 부르며 놀다 잠이 들었습니다.
내일부터는 아이들이 연극 준비를 시작하게 됩니다.
수업을 하지 않는다고 하면 신나서 소리를 지르는 우리 아이들 ^^!
얼마나 즐거워 할지 벌써부터 느껴집니다.
캠프로부터 새로운 경험을 하고 그 경험으로부터 즐거운 기억과 좋은 추억을 쌓을 아이들의 모습이 기대되는 밤 입니다.
오늘의 코멘트는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입니다.
-권나영
5억은 내가 쓰고 3억은 집사고 2억은 효도 할 것이다. 내 5억 중에서 2억은 내 통장에 넣고 1억은 생활에 쓰고 2억은 아무데나 쓸 것이다. 진짜로 가지면 좋겠다.
-백승연
5억은 내가 갖고 싶은 국악기를 사고 1억은 책을 사는데 쓰고 2억은 가족 해외여행 가는데 쓰고 나머지는 엄마, 아빠께 드리겠다.
-이하은
우선 좋은 집을 살 것이다. 그리고 좋은 차도 사고 쇼핑도 엄청 많이 할 것이다. 그리고 남은 돈은 저금할 것이다.
-윤서연
지금은 돈 쓸 곳이 없어서 만약 지금 10억이 생기면 엄마한테 그냥 줄 것 같고 나중에 생기면 개인 주택에서 살고 5억은 내가 갖고 2억은 부모님, 1억은 동생, 2억은 자식을 주고 스포츠카도 살 것이다. 그리고 냉면도 매일 먹을 것이다.
-이현주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여러 가지 1억은 기부하고 9억은 우리가 살아가는 것에 낭비하지 않고 쓸 것이다.
-김민재
우선 부모님께 8억을 맡길 것이다. 아직 나는 경제에 대해서도 모르고 돈을 어디에 쓰면 좋을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2억중 대부분은 통장에 넣고 나머지는 내가 쓸 것이다.
-고지원
우리엄마 3억, 아빠 3억, 나 4억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3억은 통장에 저금. 그리고 1억은 만원으로 두고두고 쓸 것이다.
-권나혜
일단 필요한 것을 간단히 사고 1억은 기부할 것이고 2억으로 부모님 생활비를 보내줄 것이고 음.. 나머지는 쓸모 있는 생활품, 사고 싶은 것을 살 것이다. 남으면 돈을 화폐로 바꾸어서 쓸 것이다.
-박나원
8억을 내가 쓰고, 2억은 엄마 아빠에게 드릴 것이다. 5억은 저금, 3억은 생활비로 쓰거나 먹을 것으로 채울 것이다.
-김지호
나는 2억은 어려운 아이에게 기부하고 5억은 부모님께 드릴 선물과 돈을 드릴 것이다. 3억은 내가 쓰는데 더 모아서 더 큰 것을 사고 싶다.
-정희영
8억은 엄마, 아빠 드릴 것이고 2억은 내가 다 써버릴 것이다. 잠이 잘 오게하는 약도 사야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