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07]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안경모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8-08 01:39 조회1,268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희상, 준기, 산하, 승헌, 진서, 청우, 주형, 우진, 정우를 맡은 인솔교사 안경모입니다.
오늘 새벽에 추적추적 잠깐 비가 내려 더욱 너무 덥지 않고 서늘하게 하루를 시작 하였습니다. 그리고 내일은 우리 아이들이 기다리는 워터파크 액티비티를 가는 날입니다. 조금 많은 수업시간이 벅찰 만하지만 우리 아이들은 다들 액티비티 날만 기다리며 하루하루 사는 것 같습니다. 항상 힘겨운 월요일 이었지만 오늘 저녁 시간에 리조트 내 볼링, 풋살, 수영장 시설 등을 이용하는 스포츠 데이 이기도 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볼링, 풋살, 포켓볼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 하였으며 다음 날이 워터 파크 이용 날 이었기 때문에 수영장은 다음번에 이용할 예정입니다.
어느덧 액티비티 또한 내일 가게되는 싱가폴 그리고 말레이시아 암벽등반 활동 2번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캠프에서 지낼 날이 지내 온 날 보다 훨씬 덜 남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한 달여간의 일정 중 3분에 2가량을 한 이 시점 모두가 정말 시간이 빠르게 흐른 다는 것을 한번 더 실감한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 오늘의 코멘트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준기 : 부모님에게 선물을 먼저사고, 5억은 통장에 저금 할 것이다. 10억이 생긴다 해도 나는 평소처럼 생활할 것이며, 여유가 생기면 기부를 하거나 갖가지 취미, 여가생활 등을 할 것이다. 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10억이라도 막쓰면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절약하며 살 것이다. 큰돈은 꼭 필요할 때만 쓰고 평소처럼 살 것이다.
승헌 : 투자하고 적금하고 부모님용돈 드리고 투자한 돈으로 많은 돈을 벌어서 차도사고 집도사고 픽시까지 살 것이다.
청우 : 내게 10억이 생기면 부동산에 투자하고 회사를 1개 차려서 돈을 더 벌어 잘 사는 것이다.
진서 : 나는 10억이 생기면 집주변에 건물 한 채를 사고 엄마 아빠에게 명품 옷을 선물해 줄 것이다. 그리고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마지막으로 기부를 한다.
산하 : 나는 10억이 생기면 한국에 있을 것이다. 구례에 땅을 사고 식물을 좁은 공간에 재배할 수 있는 식물 공장을 건설한다. 7년 뒤 20억을 벌어 5억은 기부하고 10억을 인공지능 관련 사업에 투자한다. 10년 뒤 투자한 10억과 내가 가지고 있는 10억으로 돈을 벌어 25억이 되고 식물 공장을 확장한다.
우진 : 만약 내가 10억이 생긴다면 아주 좋은 집을 사고 가구들도 새로운 것으로 살 것입니다. 그리고 가족들게 돈을 뿌릴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차와 기부를 할 것입니다. 남은 돈은 저금할 것입니다.
희상 : 내가 10억을 가진다면 먼저 저금을 하고, 미래를 위해 준비해야하는 것들을 하나하나씩 마련 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것들을 사드려서 효도를 하고싶다.
주형 : 10억이 생긴다면 조선호텔에 가서 나의 여친과 5년 동안 살것입니다. 그리고 컴퓨터 1개 1억시계 하나를 사고 나머지는 기부할 것입니다.
정우 : 내가 만약 10억이 생긴다면 2억을 기부할 것이니다. 그리고 엄마 아빠에게 4억을 드리고 4억으로 밑천을 깐 후 아버지의 뜻을 이어 한전 회사를 이끌어 나가겠다. 1억은 친구들이랑 가게를 차려서 돈을 더 벌꺼다. 인생을 즐기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