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30127]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8 인솔교사 이지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3-01-27 23:42 조회450회

본문

안녕하세요, 도현A, 윤수, 도현B, 민주, 효현, 준서, 하준, 도현C, 선우 담당 G8 인솔교사 이지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말레이시아에 햇빛이 비칩니다. 흐린 하늘 아래에만 있다가 창문으로 들어오는 따사한 햇빛을 쬐어보니 아이들에게 에너지가 솟아나는 듯 합니다.

모두들 전 날 푹 자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오늘이 김도현A의 생일이라는 것을 알고있었던건지 한명씩 도현이에게 생일 축하 인사를 건내는 모습이 너무 기특했습니다.

아침을 먹고 정규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으러 들어가니 이제 영어로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는 걸 자랑하듯 모두들 제게 영어로 질문을 하거나 이야기를 합니다.

오늘 스포츠 시간에는 탁구를 쳤습니다. 탁구 실력이 늘어 탁구 대결도 스릴넘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서로 간식을 걸어 내기를 하는 등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오늘 CIP 시간에는 Yes/No 게임, 종이컵에 탁구공 넣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스스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이다보니 아이들은 더 많은 흥미를 가질 수 있었고, 수업에 더 잘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으론 닭갈비, , 닭곰탕, 파인애플이 나왔습니다. 잘 배여있는 간과 달달한 파인애플덕분에 든든한 저녁이 될 수 있었습니다.

저녁을 든든히 먹고, 오늘 생일자인 김도현A를 모두 축하해주었습니다. 각자 도현이를 위해 개별 영상 편지도 남기고, 생일 축하 노래, 생일 축하 대사도 모두 한 마음되어 축하해주었습니다.

오늘도 별탈없는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아이들 개별 코멘트 입니다. 이제 귀국까지 일주일도 남지 않았는데 지금까지의 소감과 남은 시간 동안의 각오를 각자 적어보았습니다.

 

김도현A: 여기에 올 때는 기대감과 내가 혼자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왔다. 급식이 너무 맛있고, 친구들도 좋고, 유용한 영어단어와 영어문장을 배워가서 좋았지만은 집과 떨어지니 내방이 천국이라는 교훈을 한 번 더 알게 되었고 한국의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먹고싶다.

 

문윤수: 애크미 영어캠프에서 3주간 있으니깐 친구들과 선생님이 다 좋고 남은 일주일 동안 평소 같이 잘 지내면 좋겠다.

 

김도현B: 여기에 올 때 기대감에 가득 차서 왔는데 선생님이 착하셔서 만족했다. 그 다음에 동명인이 한 조에 3명이나 있어서 처음에는 헷갈렸지만 지금은 ABC로 불러서 괜찮다. 애들이 너무 착하고 선생님이랑 친구들이랑 형들이랑 일상에서도 자주 만나며 친하게 지내고 싶다.

 

강민주: 친구들이 좋고 선생님들도 좋아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던 것 같고 액티비티가 재미있어서 시간도 너무 빨리 간 것 같다. 이제 일주일도 안남았으니 친구들한테 잘해주고 선생님들께도 잘해드리고 앞으로 아무일도 없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박효현: 친구들도 정말 착하고 다정하고 선생님도 정말 착하시다. 집의 소중함을 깨달았다. 앞으로 효도 할 것 이다.

 

이준서: 원어민 선생님들이 너무 좋고 인솔 선생님들 그리고 마리아 선생님이 너무 좋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더 오고싶습니다. 남은 일주일동안 열심히 공부하다가 돌아가겠습니다. 집밥 짱짱!

 

박하준: 친구들이 착해서 좋았고 선생님도 착하셔서 좋았다. 이제 얼마 안남은 것 같은데 친구들이랑 더 재밌게 놀다가 가야겠다. 그리고 공부도 진짜 열심히 하고 가야겠다.

 

김도현C: 하루하루 시간은 느리게 가는 것 같지만, 지금 보니 벌써 일주일도 안 남았다.

급식도 맛있고, 친구들, 쌤들도 다 착하고 엑티비티 활동도 재미있어서 곧 끝이 난다는게 아쉽다.

일주일도 안남은 시간동안 단어도 잘 외우고 아프지 않고 수업 잘 들으면서 지냈으면 좋겠다.

 

김선우: 여기 친구들도 착하고 선생님도 착하셔서 다행이었다. 급식도 정말 맛있고 매니저님 실장님 대표님 모두 착하셔서 생활을 좋게 할 수 있었다. 일주일동안 최대한 사고 안치고 액티비티 재미있게 갔다오고 공항까지 무탈하게 잘 갔으면 좋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