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25] 필리핀영어캠프 인솔교사 임우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4-07-25 11:33 조회508회관련링크
본문
아버님 어머님 인솔교사 임우진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7시 전에 기상해 다 같이 아침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침식사로는 김치볶음밥 호밀빵 소시지 베이컨 소고기볶음 스크렘블 에그가 나왔습니다. 식사 후 숙소에서 간단한 세면세족 후 8시까지 정규수업을 듣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정규수업 2일째라서 그런지 수업 전에 벌써 알아서 준비하고 나가서 줄을 서는 등 어제보다 한층 더 적응되고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수업시간표는 어제와 동일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수업시간에 어제보다도 더 활기차고 말을 많이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캠프시작 아직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았지만 날이 갈수록 즐거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아이들을 보며 저도 이제 아이들이 필리핀에서 자리를 잡아감을 느낍니다. 오늘은 또 스콜(습관성 강우)이 한차례 몰아쳐 호텔에 자리 잡은 무더위를 한차례 시원하게 적셔주고 지나갔습니다. 아이들도 비를 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전 일정을 마치고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점심식사로는 양념 후랑크 소시지 과일탕수육 오이 토마토 샐러드 시금치나물 김치 미역국 흰쌀밥이 나왔습니다. 맛있게 점심식사를 다 마치고 숙소에서 즐겁게 휴식을 취한 뒤 다시 아이들은 오후수업 일정 소화를 위해 각기 수업 받는 곳으로 갔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아이들이 지칠 법도 한데, 아랑곳 않고 열심히 수업에 열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오후 수업일정을 마친 뒤 아이들은 자습을 가지는 아이들과 수학수업에 들어가는 아이들로 나뉘어 저녁식사 시간 전까지 공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녁식사를 맛있게 하고 영단어 외우기와 영문장 패턴 익히기 시간을 가진 뒤 시험도 보았습니다. 저녁식사로는 수박 파인애플 감자간장조림 미역초무침 야채감자볶음 흰쌀밥 뼈다귀무국이 나왔습니다. 열심히 공부를 해서인지 다 맞는 아이들도 제법 나오고 전체적으로 높은 시험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전체적으로 샤워를 하고 간단하게 한방에 모여 오늘 하루 어떠하였는지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 뒤 취침에 들었습니다.
내일은 아이들이 필리핀에 도착해서 맞는 첫 번째 주말입니다. 엑티비티 활동은 학부모님 다 아시다시피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따라서 내일은 주말인 토요일이지만 평일과 동일하게 정규수업이 진행됩니다. 그래도 벌써 한 주의 끝자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도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아이들 코멘트는 직접 적어 낸 부모님께 하고 싶은 말입니다.
★강희웅
엄마, 열심히 공부하고 빨리 갈게요. 기다리고 계세요. I love you♥
★김대근
저 잘지내고 있어요. 뭐 딱히 힘든 거나 잃어버린건 없고... 오늘 단어테스트 봤는데...망했어요ㅋㅋㅋ 오면 저번처럼 엄마생각 많이 날 줄 알았는데 저번보다 훨씬 나아요. 선생님도 다 좋고 친구도 많이 사귀었어요. 특히 스피킹 쌤이 제일 좋아요. 담에 뵈요!
★김현호
열심히 공부 하도록 할게요. 가족들 보고 싶어요. 여기서 많은 친구들과 형들과 친해졌어요. 빨리 끝내고 갈게요. 엄마 아빠 사랑해요.
★김하균
Hi~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나 하균이야. 내가 가족들 사랑하고 좋아해. 엄마 평소 많이 못해줘서 미안해 아빠 이럴 줄 알았으면 효도 더 많이 해드릴걸.. 할머니 평소 나한테 시킨 일 안해서 미안하고 슬퍼 할아버지 TV 볼 때 리모컨 싸움이 일어날 때 수차례 언어폭력들을 많이 했지 행복하게 해줄 테니까 모두 내가 태어날 때부터 나를 돌보아줘서 고마워 모두 내가 집에 돌아오면 열심히 효도할게 몇주만 참아줘.
★신은수
필리핀에서 잘 공부하고 있어요. 숙제가 많긴 하지만 조금 참아서라도 해볼게요. 수영도 하기 싫지만 잘 끝내고 가겠습니다.
★이건호
엄마 아빠 누나 나 잘 있어. 그런데 힘든 게 너무 많은데 처음이여서 그런 걸 수도 있다고 생각해. 다하고 간 뒤에 더 많이 얘기 해줄게.
★이관우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빨리 집에 가고 싶어요. 열심히 공부하고 갈게요. 엄마 아빠 보고 싶어요.
★전준우
여기서 잘 공부하고 있어요. 빨리 끝내서 집에 가고 싶어요. 그래도 선생님이 좋고 친구들도 좋아서 잘 지내고 있어요. 안녕히 계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