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808] 영국 명문사립 3주 영어캠프 인솔교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8-09 06:23 조회1,819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영국 명문사립 3주 김도윤, 정우진, 김운형, 전효원, 이주형, 김민승, 김민준, 김고은, 박시연, 여무혁, 이재석, 조예은, 김지우, 최준명 인솔교사 권수빈입니다.
오늘은 안트베르펜에서 독일로 이동하는 일정이었습니다. 아침 일찍이 일어나 조식을 먹고 버스로 약 3시간 정도 이동을 하여 독일 쾰른으로 향했습니다. 쾰른 에 도착을 하여 점심은 중식당에서 먹었습니다. 점심을 다 먹은 뒤 바로 앞에 있는 쾰른 대성당 안에 들어가 구경도 해보고 성당 주위를 돌아다니며 시청, 강가 주변을 관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유럽투어를 하면서 본 건물들의 모습들을 비교하며 구경을 했답니다. 쾰른을 한 바퀴 돌아본 후 프랑크푸르트로 또 다시 이동했습니다. 장거리 이동에 지친 아이들은 버스에서 모두가 잠에 들었습니다. 프랑크푸르트에 도착한 후 한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부대찌개였고 아이들은 밥을 두 공기씩 먹으며 너무나도 맛있게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그리고 오늘 민승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민승이를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도 함께했답니다. 오늘은 이동하는 시간이 길었기에 일찍이 숙소로 들어와 남자아이들은 탁구를, 여자아이들은 모여앉아 얘기를 하며 쉬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일인 하이델베르그 투어를 끝으로 3주간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 하는 날입니다. 3주 동안 저를 잘 따라와 준 아이들에게 너무나도 고맙고 현지에서 잘 적응해준 아이들이 기특할 따름입니다. 아이들에게 이번 캠프가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내일 마지막 일정까지 무사히 끝내고 한국까지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