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803] 수업시간 이모저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7-08-03 14:36 조회603회관련링크
본문
오늘 저녁부터 인터넷이 정상속도를 회복했습니다.
만하루정도 사진을 못올려드려서 너무 답답했었는데
오늘이랑 어제사진을 지금부터 시원시원하게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인모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인모~! 제법 열심히 수업시간을 임하는구나..모르는게 있으면 옆에 있는 누나에게 물어보고... 왠만하면 사전을 사 용하라했더만...전자사전이 편하긴하지?? 덜렁대는 성격이니 꼼꼼이 잘좀 챙기고 다녀라..
예뿐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다들 열심히 하는 모습들 보기좋아요 근데 원이는 뭐가 잘 안풀리나???인상이 죽인다 잘모르면 물어보고!! 영어로 물어봐야하나??? 엄마가 갔으면 잘물어 볼텐데....ㅎㅎㅎ
우진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공부하는거 안힘들어??다녀오면 언니보다 영어잘하겠네 ㅇ<-< ㅋㅋ 열심히해~쇼핑할생각만 하지말고.. 정수랑은 잘 지내지??
권형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울아들~~ 열심히 공부하고 있구나.. 항상 열심히 하는 아들이 너무 자랑스러워. 그래두 감기걸리지 않도록 건강 조 심하구.. 선생님이 권형이 칭찬을 마니마니 해주셨어.. 지금처럼 선생님 말씀 잘 듣고 식사 마니 하고 먹고싶은게 있 음 참지말고 사먹으렴..
정민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울 사랑하는 공주님~! 밝은모습으로 잘지내는것 같아 정말 다행이야. 엄만 정민이 보구시퍼서 사진 보구 또 보구 그래.. 조은 추억되게 열심히 생활하구 칭구두 마니 사귀구! 글구 아무리 재밌어두 저나좀해~!!
인모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늠름한 인모~~!! 힘드냐? 힘들어서 울줄알았는데 씩씩하게 잘 적응하고 있다는 선생님말씀에 고마울뿐이란다... 장염은 다 나았는지...매일 홍이장군 하나씩 먹으라했는데...잘 챙겨먹고있니? 외할머니가 보내주신거라 빠지지말 고 먹어야한다...가급적이면 네게 전화를 안하려한다 ..네목소리를 들으면 너는 괜찮은데...이엄마가 마음이 약해지 는것같아 약간 손해(?)보는 느낌이 든다..ㅋㅋ 사랑해..